하단 원룸 : 월 35만원, 최고의 오피스텔 원룸 소개

하단 원룸에 관하여

안녕하세요. 왕오부동산(주)입니다. 이번에는 하단 원룸으로써 정말 추천할 수 있는 매물이 있어서, 이렇게 소개하고자 합니다. 소개할 하단 원룸은 바로 ‘명지 삼정오피스텔’입니다.

명지 삼정오피스텔
명지 삼정오피스텔

하단역에서 차로 약 10분 거리에 있는 이 하단 원룸은 총 846세대, 2개동, 19층의 오피스텔로써 현재 부산 최대 규모의 오피스텔입니다.

 

규모만 큰게 아니라, 시설, 가격 등 흠잡을대가 없는 하단 원룸인데요. 아직 잘 모르시는 분들을 위해 아래에 간단히 이 하단 원룸에 관해 소개하도록 하겠습니다.

하단 원룸 – 명지 삼정오피스텔이란?

위에서 잠시 설명했지만, 부산 최대 규모의 오피스텔이며 얼마전인 2015년 8월 3일 첫 입주가 시작되었습니다.

 이 하단 원룸의 가장 큰 장점은 바로 1층에서 3층까지 있는 ‘커뮤니티 시설’입니다. 최근에 신축된 아파트에는 입주민을 위해 헬스장, 실내 골프장 등이 많이 설치되는데요.

이 오피스텔은 원룸/투룸임에도 불구하고 입주민을 위한 헬스장, 요가룸, 실내 골프장, 야외 미니 골프장, 입주민 자율식당, 무인 택배함 등이 구성되어 있습니다.

헬스장 및 골프장에는 락커와 샤워시설까지 설치되어 있으며, 왠만한 헬스장 부럽지 않은 시설을 자랑합니다. 아래는 커뮤니티 시설의 사진을 몇 장 찍어보았습니다.

[av_gallery ids=’1239,1452,1453,1237,1238,1454′ style=’thumbnails’ preview_size=’portfolio’ crop_big_preview_thumbnail=’avia-gallery-big-crop-thumb’ thumb_size=’portfolio’ columns=’3′ imagelink=’lightbox’ lazyload=’deactivate_avia_lazyload’]

그럼 하단 원룸의 가격은?

현재 즉시 임대가 가능한 원룸과 투룸이 있으며 현재 월세가 매우 저렴하게 측정되어 있습니다. 사실 이 월세 가격이라면 주택형 원룸밖에 구하실 수 없는데요, 

오픈 초기에는 매물이 많이 풀리기 때문에 저렴한 가격이 측정되었습니다. 문의사항은 언제든지 저희 왕오부동산(주)로 문의주세요.

종류 보증금 월세
원룸 500만원 35만원
원룸전세 6000만원
투룸 1000만원 60만원
투룸 2000만원 50만원

하단 원룸의 사진 

아래에 촬영된 사진은 임의로 선정된 원룸과 투룸 그리고 오피스텔 내 외부의 사진입니다. 향과 층에 따라 조망의 차이는 있을 수 있습니다만, 모든 시설은 냉장고, 에어콘, 욕실, 주방, 세탁기 등 TV와 침대를 제외한 풀옵션이 갖추어져 있습니다.

[av_gallery ids=’1550,1450,1547,1536,1549,1535′ style=’thumbnails’ preview_size=’portfolio’ crop_big_preview_thumbnail=’avia-gallery-big-crop-thumb’ thumb_size=’portfolio’ columns=’3′ imagelink=’lightbox’ lazyload=’deactivate_avia_lazyload’]

왕오-정면

기타 이 하단 원룸에 관한 더 자세한 사항은 명지 삼정오피스텔를 방문해주세요!

 

답글 남기기

이메일 주소를 발행하지 않을 것입니다. 필수 항목은 *(으)로 표시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