명지국제신도시 이주자택지 정보

명지국제신도시의 이주자택지에 관하여

최근 이주자택지에 관한 관심이 매우 뜨겁습니다. 아마 전국적으로 이미 건설된 신도시의 이주자택지 수익률이 높고, 엄청난 인기를 거두었기 때문에 이런 기대심리가 반영되었다고 생각되는데요, 이번에는 저희가 주로 상가주택 개발 사업을 진행하고 있는 부산 명지국제신도시의 이주자택지에 관해 소개하고자합니다.

우선 LH에서 발표한 명지지구 토지이용계획에 따르면, 명지국제신도시의 이주자택지는 D2 ~ D7까지 총 6그룹으로 나뉘어 347 택지가 있다고 표시되어 있습니다. 그러나 사실 아직 분양이 마감되지 않았으므로, 이주자 택지의 수는 347 택지에서 조금 더 늘어날 가능성이 있습니다.

현재까지 확정된 6개의 그룹 중에서 저희 왕오부동산은 현재 주로 D2와 D3 이주자 택지 개발에 주력하고 있습니다. 아래 저희가 제작한 이주자 택지 지도를 통해 자세히 확인하실 수 있습니다.

명지국제신도시_이주자택지2

이 지도에서는 이주자 택지 주변의 주요 건물 (아파트, 학교 등)과 앞으로 잠재수요가 발생할 수 있는 시설물 (공원, 마트 등)이 자세하게 표시되어 있습니다. 명지 토지이용계획을 기준으로 제작된 지도이며 앞으로 변경될 가능성이 있습니다.

D2, D3 이주자택지에 관하여

저희 왕오부동산(주)은 주로 D2,D3 택지 개발에 집중하고 있습니다. 이 두 택지는 다른 택지들보다 빠른 2016년 1월부터 사용이 가능하기때문입니다. 이 두 택지에는 총 140개의 택지가 있습니다. 아래의 사진은 위의 전체 사진을 확대한 모습입니다.

명지국제신도시_이주자택지4
아파트 단지와 근접, 택지 뒤의 큰 공원이 장점
명지국제신도시_이주자택지3
초, 중학교와 아파트 단지가 근접

저희 왕오부동산(주)에서는 이 이주자택지에 상가주택을 건설 사업을 진행하고 있습니다. 언제든 저희에게 문의주세요!

답글 남기기

이메일 주소를 발행하지 않을 것입니다. 필수 항목은 *(으)로 표시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