부산 원룸 전세 : 부산 최대규모 오피스텔의 원룸 전세

부산 원룸 전세에 관하여

안녕하세요. 왕오 부동산중개(주)입니다. 이번에는 부산 지역의 좋은 원룸 전세 매물이 있어서 소개해 드리고자합니다. 이번에 소개할 부산 원룸 전세는 강서구 명지동에 있는 ‘명지 삼정그린코아웨스트 (이하 명지 삼정오피스텔)’입니다.

처음 건축이 발표 될 때부터, 부산 최대 규모인 846세대 (원룸 774세대, 투룸 72세대)로써 화재를 불러 일으킨 오피스텔인데요, 오랜 기다린 끝에 2015년 8월 3일 드디어 입주가 시작되었습니다.

명지 삼정오피스텔
명지 삼정오피스텔

846세대의 입주가 시작 된 만되면서 비교적 구하기 어려운 부산 원룸 전세 매물 역시, 저희 왕오부동산중개(주)에서 확보하게 되었습니다. 전세 가격을 소개하기 전에, 이 오피스텔의 장점을 간다히 소개하겠스빈다.

 

명지 삼정오피스텔은 어떤 오피스텔일까?

부산 강서구 명지동에 건축된 이 오피스텔은 향후 건설될 부산 국제 신도시의 잠재 수요를 채우고자, 건축되었습니다. 총   층, 2개동으로 구분되어 있으며, 최근 트랜드에 맞춘 주상복합 오피스텔로 건축되었는데요, 특히 1층부터 3층까지는 입주민을 위한 다양한 편의 시설이 입주되어 있습니다.

대표적으로는 헬스장, 입주민 자율식당, 실내 골프 연습장, 코인 세탁실 등이 있는데요, 아직 완벽하게 준비가 안 된 부분도 있지만 골프장과 헬스장은 이미 기구가 다 들어온 상태입니다.

 

이 부산 원룸 전세의 가격은?

이 오피스텔은 원룸과 투룸이 있지만, 현재 전세 매물은 원룸만 나와 있습니다. 

종류 전세가
원룸 선택 가능 선택 가능 6000만원

이 부산 원룸 전세의 자세한 사진

모든 사진은 클릭하시면 크게 보실 수 있습니다. 

더 자세한 사항 및 궁금점이 있으신 분은 언제든, 저희 왕오부동산을 방문하시거나 전화주세요!